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게임부스터 다운, 게임부스터 사용법

 오늘은 게임부스터 다운, 게임부스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하면서 게음을 하려고하다보면 사양은 맞는데 왠지모르게 속도가 느리다고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 바로 게임부스터가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불필요한 프로그램 사용을 줄여주면서 cpu에 활동량을 게임에 집중할수있도록 도와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 분들은 한번 게임부스터 사용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부스터를 다운 받으신 후에 인스톨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스톨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순서에 맞게 진행하면됩니다.

 

 인스톨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처음에 인스톨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긴하지만 오랜시간 걸리는게 아니라서 금방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스톨이 완료된 후에는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하면되는데요. 영어라서 불편하기보다는 그냥 넥스트를 누르면서 계속해서 설치를 해나가면 되겠네요.

 라이센스에 관한 페이지인데요. 딱히 어려운것도 아니고 그냥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어렵지 않아요 그냥 따라서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제 설치할 폴더를 지정하는 과정입니다. 저는 그냥 기본 설정으로 되어있는 폴더에 저장을 하고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다른 옵션을 선택할 일은 없답니다.

 

 이제 인스토를 시작하기 바로 전 단계네요. 그럼 한번 설치를 계속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파일을 카피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딱히 어려운것도 없이 그냥 기다리면 설치가 됩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설치가 금방 됬네요.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번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로그인 해야하는 부분인데요. 이때 create account 를 눌러 계정을 만들고 들어가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부스터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게임부스터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