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오늘은 데몬툴즈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가상드라이브가 필요할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바로 데몬입니다. 데몬툴즈를 통해서 가상시디드라이버를 읽을 수 있으며 구울수도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많은 분들이 iso 파일을 읽으려고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에서 하나입니다. 그럼 직접 설치해보고 사용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몬툴즈를 다운받아서 우선 설치를해야하는데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시키면 가장 처음에 뜨는 화면입니다. 데몬툴즈를 설치하기 위한 가장 첫 페이지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제 데몬툴즈를 설치하기 위한 구성 요소 선택하는 페이지입니다. 원하는 추가적인 아이콘이 필요하다면 여기서 체크를 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하지만 필요없으면 그냥 체크를 해제하고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진행하고 설치가 완료가 됬네요. 그럼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첫 화면이 뜨는데요. 이때 이미지가 추가 안됨이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때 추가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읽어주시면 바로 새로운 드라이버가 만들어지면서 파일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기를 눌러서 가상이미지를 한번 읽어보세요. 저는 가상이미지가 존재하지 않아서 실행까지는 시키지 못했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환경설정을 통해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상 이미지를 읽는데 도움을 주는 데몬툴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법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