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토렌토 다운로드

 오늘은 토렌토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토는 이미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인데요. 이미 다운받으시는 분들은 새로 접했거나 다시 설치를 하기 위해서 다운을 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러면 직접 토렌토를 다운받아서 설치를 한번 진행해보고 실행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토렌토를 설치하다보면 제휴 또는 스폰서 파일들이 같이 설치를 해달라고 조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생각없이 다 동의하고 확인을 눌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우숙죽순 파일들이 설치될 수 있으므로 잘 보고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시다.

 

 그롬 토렌토를 직접 설치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이제 설치파일을 받은 모습인데요. 직접 설치를 해보도록하죠.

 

 이제 언어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당연히 한국어를 누르고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근데 한국어를 눌렀는데도 영어가나오는 아이러니? 원래이러나.. 싶기도 했지만 영어도 뭐 읽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그냥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머라고 경고를 하는 페이지네요. 그러니 잘 읽어보고 진행하면 되겠네요.

 

 이제 라이센스에 관한 항목이 나오는데요. 이 페이지는 프로그램 저작권에 관한 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동의를 하고 넘어가주면 되겠습니다.

 

 이제 설치르 위한 파일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다음을 눌러서 진행해줍니다.

 

 

  그러면 축하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추가적인 아이콘 설치에 대해서 물어보는데요. 원하면 체크하고 아니면 그냥 넘어가면 되겠네요.

 

 이제 설치를 완료한 모습인데요. 다른 프로그램 설치를 물어보는데. 그냥 패스하고 넘어갔습니다.

 

 계속 뭘 설치하라고 말하네요.. 이러다가 본래 프로그램말고 잡다한게 너무 많이 깔리기 때문에. 그냥 다 해제하고 넘어갔습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된 모습인데요. 그러면 토렌토를 사용할 줄 아는 분들은 잘 사용하지만. 그렇지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다음에 이어서 토렌토 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여기까지해서 다운로드에서 설치까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토렌토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