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타임가드 v2.22 다운

 오늘은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 타임가드 v2.22 다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컴퓨터를 계속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절제가 약간 부족해지는 상황인데요. 이럴때 타임가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를 일정시간 사용했을때 알려주고 종료까지 진행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컴퓨터 사용시간월 훨씬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자녀분들이 게임을 할때 이런 프로그램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종료가 되도록 한다면 훨씬 관리가 손쉽게 할 수 있겠지요. 그럼 한번 직접 설치해보고 실행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설치를 위해서 가장 처음에 뜨는 화면인데요. 다음을 누르고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제 타임가드를 설치하기 위해서 사용권 계약이라는 부분이나옵니다. 본 프로그램은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배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료로 열심히 사용해주면 되겠네요.

 

 설치를 위해 설치 폴더도 정해주고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이저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실행시 위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여기에서 4가지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예약종료 방법을 선택하세요!!라는 메시지 밑에 4가지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아이콘들은 서로 다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컴퓨터 사용시간 지정이라는 옵션도 있네요. 컴퓨터를 켠후 몇분 후 종료된다고 나타나 있네요. 그 밖에도 다른 설정들이 있으니 한번 직접 사용해보는게 좋겠네요.

 

 시간 날짜를 조정하면서 종료도 설정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을 통해서 자유롭게 설정가능하니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그러면 오늘은 컴퓨터를 자동으로 종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인 타임가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imeguardinst222-zoldin.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