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게임 렉 방지 프로그램, 게임 렉 줄이기

 오늘은 게임 렉 방지 프로그램, 게임 렉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이용하다보면 렉이 걸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사양은 충분히 게임을 돌리고 남을 사양이지만 왠지모르게 약간의 렉과 조금 답답하게 굴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바로 패스트고라는 유틸리티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게임을 할때 렉이 걸리는 현상을 조금 줄여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직접 설치해보고 실행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는 패스트고를 다운받기 위한 홈페이지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다운받아 설치를 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직접 설치를 한번 해보고 실행까지 해봅시다.

 

  설치를 위한 가장 첫 페이지인데요. 위 모습만 보면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를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을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해보자구요.

 

 이제 설치를 위해서 라이센스 동의를 얻어야하는 부분인데요.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을 누르면 된답니다.

 

 설치 폴더를 지정하는 창이 나왔네요. 기본 폴더를 지정하고 설치! 시작!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fastgo를 직접 실행해봅시다.

 

 실행하면 위와 같은 첫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게임 최적화라는 모드와 인터넷 최적화라는 모드 두가지가 제공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두 가지다 한번씩 실행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최적화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요. 온을 누르고 직접 사용해본 모습입니다. 누구나 쉽게 한번 클릭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쉬운 프로그램이네요.

 

 인터넷 최적화 사용중이라는 말이 나오네요. 그냥 이것도 온을 누르고 사용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패스트고에 대해서 설치를 해보고 직접 사용까지 해보았습니다. 그 밖에도 PC최적화, 바안업데이트 PC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김에 PC최적화도 한번 진행해본 모습인데요. 이처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게임을 하는데는 물론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틸리티인 패스트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패스트고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