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이력서 다운로드

 오늘은 이력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업을 하거나 알바를 구할때 이력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야하는데요. 요즘은 손으로 이력서 작성하는 시대가 지나고 컴퓨터 문서처럼 작성해서 프린트해서 깔끔하게 제출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 밖에도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제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잘 작성된 이력서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이력서 다운로드를 통해서 이력서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력서를 다운 받는 사이트는 바로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페이지에서 다양한 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네이버에서 정말 유익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력서 말고도 다른 유용한 문서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력서를 다운 받기 위해서는 한글을 나누다 페이지로 넘어가서 한글문서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누구나 멋진 한글 문서를 만들 수 있더록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한글문서서식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워드,한글이라는 항목을 한번 더 눌러서 페이지를 넘어가 줍시다.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줄부터 이력서가 보이는데요. 여기서는 5개의 이력서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자신이 필요한 이력서를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되겠네요.

 

 이제 직접 다운받아서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상세 신입 이력서를 다운받아보았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이력서가 다운받아지는데요. 정말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리하게 생겼네요.

 

 다운 받기 전에 사진만 누르면 위와 같은 미리보기 화면이 보여진답니다. 그래서 미리보고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못 다운 받는 경우는 드물게됩니다. 이렇게 유용한 문서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네이버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이력서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모두들 이력서 잘 쓰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한글아름답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