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다운

 오늘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다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하면서 인터넷을 하다보면 어떤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나 게임을 하기 위해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럴때 다운받아야 하는 소프트웨어가 바로 이 것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한번 설치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그러면 직접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다운을 받기 위해서 위와 같은 사이트로 접속한 모습인데요. 여기서 중앙에 보시면 노란색 버튼에 지금 다운로드가 나타나 있습니다. 그걸 눌러 주면되겠네요.

 

 이제 직접 다운로드를 해서 설치 파일을 실행시켜 볼텐데요.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러면 직접 다운로드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위와 같은 창이 진행된답니다.

 

 계속해서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시도를 눌러야겠네요.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고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이제 앞으로 플래시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어지겠네요.

 

  어도비에 관한 설명이 이렇게 나오네요.

 

이렇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풍부한 표현 기능을 가지고 있는 어플로 컨텐츠와 비디오 등 다양한 화면과 브라우저를 통해서 완벽하게 표시하도록 도와주는 크로스 플랫폼 브라우저 시스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타입이랍니다. 이렇게 어도비에서 다양한 프로그렘을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최적화된 사양으로 사용하기에 꼭 필요하겠네요.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원했던 정보를 모두 얻어가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11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