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사진 복구 프로그램, 삭제한 사진 복구

 오늘은 사진 복구 프로그램, 삭제한 사진 복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실수로 인해서 사진을 지워버리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때마다 어떻게 해야할지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삭제된 사진들을 복구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안심하시고 차근차근 이 사진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면서 삭제한 사진 복구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우선 가장 먼저 사진 복구 프로그램인 이미지 레스큐3를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를 위해서 위와 같은 창들이 나오는데요. 가볍게 읽어주고 다음을 눌러 넘어가주겠습니다.

 

 이제 설치를 위해서 라이센스 어그리먼트라는 항목이 나오는데요. 이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한 허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 위한 정보가 나와있는 모습입니다. 영어를 잘한다면 한번 읽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제 설치를 하기위해서 폴더를 지정하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왔는데요. 기본 폴더를 선택하고 넥스트를 눌렀습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참 쉽게 설치를 할 수 있네요.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제 직접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설치를 해봤는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답니다.

 

 이제 실행을 위해서 위와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이미지 레커버리라는 왼쪽 모습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하면 된답니다. 셀렉트 카드, 파일 타입, 파인드 이미지, 프리뷰 이미지, 세이브 이미지 이 5가지 단계로 진행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그러면 차근차근 따라서 한번 없어진 사진들을 복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agerescue3.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