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구글 번역기 사용법, 구글 번역 사이트

 오늘은 구글 번역기 사용법, 구글 번역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번역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영어는 물론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같은 sns가 발달하면서 다양한 나라 사람들과 친구를 맺는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말이 통하지 않더라도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번역기는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구글 번역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답니다.

 

 왼쪽에 글을 작성하면 번역을 돌린 결과물이 오른쪽 창에 나타난답니다.

 

 이렇게 한글을 적어서 영어로 번역을 돌려본 모습입니다.

 

 그러면 한번 일본어로도 돌려보았는데요.

 

 일본어로 돌린 말을 다시 영어로 돌려보았는데. 똑같은 말이 나오네요. 그 만큼 번역기의 기능이 옛날보다 많이 높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처럼 간단한 말도 영어로 잘 번역해주네요.

 

 이렇게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사이트에도 적용 시킬 수 있는데요. 다른 외국인들이 본인의 사이트에 방문해서 번역기를 통해서 글을 읽는 것을 도와줄 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구글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누구나 쉽게 번역을 돌려서 다른나라 말을 사용하는 친구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겠네요. 한번 외국인 친구 한번 만들어 봅시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