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곰팩 다운로드

 오늘은 곰팩 다운로드에 대해서 한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곰플레이어나 곰오디오 같은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했는데요. 이렇게 점점 곰시리즈가 늘어나다보니 이 프로그램들을 한데 묶은 곰팩이 이제 등장하기 시작했네요. 곰팩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한번에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데요. 그럼 오늘은 곰팩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 설치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팩은 한번에 설치하는 모듬 설치 프로그램으로 볼 수 있답니다.

 

 위 처럼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녹음기, 곰헬퍼 이렇게 네가지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럼 직접 한번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하나씩 설치하는 것보다 한번에 몰아서 설치하는게 빠르겠지요?

 

 이렇게 곰팩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을 보고 동의함을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이제 설치할 프로그램들이 보이는데요. 설치할 프로그램들만 골라서 클릭해주면 된답니다.

 

 여기에 4가지 프로그램중에 설치하고 싶지 않은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제거해주면 되겠습니다.

 

 이제 자동설치로 설치를 시작하면됩니다.

 

 그럼 이렇게 하나씩 설치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는데요. 이렇게 곰팩 설치를 통해서 앞으로는 컴퓨터를 사용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랍니다. 그러면 오늘은 곰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곰팩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