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포멧후 드라이버 설치 손쉽게 도와주는 3DP Chip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포멧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옛날부터 컴퓨터를 험하게 사용해서인지 자주 포멧을 해봤습니다. 처음 포멧은 힘들었지만 두번째 포멧은 간단합니다. 이유는 처음에 별짓을 다하면서 포멧을 해본 경험으로 두번째는 쉬워집니다. 필수적으로 포멧후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일이 가장 힘들었었지만,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로 단방에 해결이 됩니다.

포멧을 하게되면 인터넷은 잡히지만 각종 드라이버가 설치가 안되있고 펌웨어가 안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겪습니다. 컴퓨터를 포멧후 드라이버 설치를 가장 먼저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사운드카드도 설치가 안되어있기 때문에 포멧후에 사운드가 안나는 이유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포멧을 한 후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했다면 자동으로 인터넷 연결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파일을 받아서 손쉽게 포멧후 드라이버 설치를 할 수 있답니다.


3DP Chip

3DP Chip은 간단한 클릭으로 하드웨어 종류를 확인하고 최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잘못 설치할 경우 컴퓨터가 블루 스크린을 보이며 부팅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Everest와 Aida32는 드라이버를 제공하지 않으며 무겁습니다.

한가지 기억하실 점은 CPU,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그리고 이더넷 카드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신 드라이버를 3DP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3DP Chip은 고성능 인식 알고리즘을 이용하며 22,000 이상의 내장된 데이터베이스를 지니고 있어 누구나 최신 드라이버를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함 - 설치 또는 프로그램 추가가 요구되지 않고, 모든 것은 500KB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력함 - C++ 기반으로, 22,000종 이상의 하드웨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리함 -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