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안카메라 편리한 화면캡쳐 프로그램

컴퓨터를 하다보면 종종 캡쳐가 하고싶을때가 있습니다. 프린트스크린이라는 키보드 단축키로 컴퓨터 화면을 캡쳐해서 그림판에 붙여넣고 편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번거롭고 불편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런 불편함을 덜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안카메라 입니다. 안카메라는 편리한 화면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안카메라는 국산 캡쳐 프로그램으로 개인용으로 제작되었다가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식버전으로 배포된 무료캡쳐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배포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편리함을 알고 많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안카메라

안카메라는 간편한 조작방법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서 많은 사용유저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연속캡쳐기능, 클립보드 캡쳐, 바로인쇄, 스크롤캡쳐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안카메라 실행창에서 자체적으로 캡쳐를 할 수 도 있으며 안카메라를 이용하여 원하는 부분만 카메라에서 사진을 찍는 것처럼 캡쳐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단축키를 통해 바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정말 편리한 화면캡쳐 프로그램 안카메라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큰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 있는 프린트스크린으로 캡쳐해서 그림판에 넣고 자르고 다시 저장하는 번거로운 과정으로 매번 캡쳐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안카메라를 사용해보고 아.. 지금까지.. 시간낭비를 했다고 느꼈답니다. 안카메라를 접한 후로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카메라에서 웹페이지로 바로 접속해서 캡쳐하는 방법도 있고 안카메라 모드로 사진찍는 것처럼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메라처럼 화면캡쳐하는 안카메라 모드가 정말 잘 만들어졌고 쓰기도 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