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타임워치 프로그램 다운, 추천

 오늘은 타임워치 프로그램 다운, 추천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임워치는 다들 공부를 할때나 운동을 할때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컴퓨터를 통해서도 타임워치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의 가장 큰 장점은 어떤 프로그램이든지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있는데요. 본인이 모든 프로그램을 만들 수는 없으니 이미 만들어져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현명한 방법이겠네요. 그러면 직접 프로그램을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한번 실행해볼텐데요. 간단한 시스템을 가진 프로그램인 만큼 용량이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 따로 설치할 필요도 없답니다.

 

 타임워치를 실행한 모습인데요.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네요.

 

 따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이렇게 랩스라고 해서 시간을 체크해주기도 하는데요. 소수점이하로도 엄청 많이 표시되어주네요.

 그 밖에도 다양한 스탑워치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그래도 스탑워치 기능을 잘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렇게 타임워치로 체크한 시간들을 저장도 할 수 있답니다.

 

 이제 이렇게 타임워치를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지도 않은 프로그램이라서 딱히 설명할 부분도 없네요. 그러면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atchy.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