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아이콘 만드는 프로그램, articons pro

 오늘은 아이콘 만드는 프로그램, articons pro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인게 바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이콘은 원래 작기 때문에 일반 그림판 같은 프로그램으로 만들려면 뭔가 섬세한 표현을 하기가 힘든데요. 그래서 아이콘 프로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시면 훨씬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러면 오늘은 아이콘 만드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이콘 프로라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서 실행시켜주면 됩니다. 따로 설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는데요. 레이어 하나를 만들어논 모습입니다.

 

 이렇게 한칸한칸 색을 입혀서 아이콘을 만들기 때문에 섬세한 작업을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뭔가 섬세하긴 좋지만 어렵게 느껴질수도 있는데요. 익숙해 지려면 시간이 걸리겠지요.

 

 그 밖에도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고 있는데 저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뭐라고 설명하기는 힘드네요.

 

 이렇게 색도 바꿀 수 있네요. 자세한건 직접 사용해보셔야 하겠습니다.

 

 이것 저것 눌러보았는데요. 다양한 툴이 제공되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면 원하는 아이콘을 잘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아이콘을 만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으니 직잡 찾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아는 것이 힘이라고. 정보가 힘이니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

 

Articons_Pro_v5.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