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유틸리티

cpu 속도측정 프로그램

 오늘은 cpu 속도측정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시피유 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느린지 궁금할 떄가 있는데요. 그 만큼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작업 처리속도를 시피유가 담당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신경써서 보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그러면 오늘은 cpu 속도를 한번 측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시피유 속도를 측정해보도록 할텐데요. 한번 천천히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일을 설치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설치할 위치를 선택하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그러면 확인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설치할 시작프로그램 이름을 정해야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제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오랜시간 걸리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답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된 모습인데요.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마쳐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사용해보면 되겠습니다. 위는 설치를 마치고 프로그램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이제 속도 테스트 시피유 스피드를 눌러주시면 속도를 측정하기 시작합니다.

 

 위와 같은 결과가 나왔네요. 이렇게 해서 시피유 속도를 측정해보았는데요.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이렇게 누구나 손쉽게 시피유 속도를 측정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작성하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puspeedpro3033.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