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투잡에 도전했던 2월 월말정산


블로그투잡에 도전했던 2월 월말정산
 한달 동안
에 무슨일이 있었을까?

2월을 시작할때 목표로 세웠던 일이 블로그를 이용해서 수익을 만들어보기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참패입니다. 아직 처음 시작하는 달이라서 포스팅에 질도 낮았을 뿐만 아니라, 키워드 경쟁에서 참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네이버는 접근조차 할 수 없는 넘사벽이고, 다음에서 조차도 상단노출을 못해버리니 10개가 넘는 포스팅을 작성했어도 유입이 안되니 결과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답니다.. 

3월에는 제휴 포스팅 수를 좀 줄이면서 포스팅 자체의 질을 높이고 소외키워드를 공략해보는 목표를 가지고 있답니다. 블로그 수익을 만들어내려고 하는 부분이 제휴 포스팅 + 구글 애드센스인데요. 3월에는 애드센스에 좀 더 투자해보려고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 트래픽을 최대한 많이 끌어들이려고 준비중이랍니다. 그렇다고 해도 블로그투잡에 도전한 첫달 수익은.. 동네 버스비 정도 였답니다.. '-');;

2월들어서 토익 공부와 자격증 공부를 병행하다보니 블로그 할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3월에는 더 줄어들 것만 같은 시간압박이 느껴지고 있어서 1일 1포스팅을 하는데 초점을 맞추려고합니다.

이렇다 보니, 정작 책읽기와 놀기.. 이 두놈을 소흘히 하게되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좀 참고.. 3월에도 닥치고.. 열공좀 하려고 합니다..


 
 

 


셀프액션의 블로그 활동 

블로그 관련 글쓰기
블로그 가독성이 중요한 이유
블로그 상단노출이 아니면 죽음을 달라
블로그 돈벌기 속직히 끌렸었다, 하지만..

방문자수
1월 총 40,000명, 일 평균 1300명
2월 총 45,000명, 일 평균 1500명


2월의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듯이, 2월 한달 목표로 세웠던 부분들을 다시 되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게 됬습니다. 부족한 점들을 보완해서 새로운 3월 목표를 세워서 한달동안 다시 달려봐야겠습니다. 

한 해중에서 가장 짧은 2월동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셀프액션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